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반려견 놀이터에 '낚싯바늘 빵' 투척⋯용의자 CCTV 포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효진 기자] 전남 나주시에 있는 반려견 놀이터에서 낚싯바늘이 박힌 빵이 발견돼 행정 당국이 사실관계를 조사 중인 가운데, 범행 당시 상황으로 추정되는 폐쇄회로(CC)TV 영상이 확보됐다.

반려견 놀이터에서 발견된 낚시바늘 박힌 빵. [사진=소셜미디어(SNS) 게시글 갈무리]
반려견 놀이터에서 발견된 낚시바늘 박힌 빵. [사진=소셜미디어(SNS) 게시글 갈무리]

18일 나주시에 따르면 시는 금천면 일대 영상 중 낚싯바늘이 박힌 빵을 던지는 것으로 보이는 영상을 확보해 경찰에 제출했다.

이 영상에는 지난 14일 신원 미상의 인물이 타고 온 오토바이에서 내린 뒤 비닐봉지를 반려견 놀이터로 던지는 모습이 담겼다.

한손으로 쥘 수 있는 물체를 비닐봉지에서 꺼내 같은 방향으로 2~3차례 던지는 모습과 오토바이를 타고 놀이터를 떠나는 모습도 녹화됐다.

이와 별개로 기존 놀이터 안 쓰레기통에서 발견된 빵 3개 외 낚싯바늘이 박힌 빵 2개를 인근 부지에서 추가로 찾아냈다.

나주시는 이 인물이 '낚싯바늘 빵'을 놀이터로 던진 것으로 추정하고 경찰에 영상 분석·수사를 의뢰했다.

나주시 관계자는 "영상을 확인한 결과 수상한 행동이 확인돼 경찰에 영상을 넘겼다"며 "이용객들의 안전 관리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범 운영 중이었던 이 반려견 놀이터에서는 지난 14일 오전 11시께 낚싯바늘이 박힌 빵이 여러 개 발견됐다.

민원을 받고 현장으로 간 나주시가 빵을 찾아내 수거했고, 현재 지방자치단체에 동물 등록을 한 주민들만 입장할 수 있도록 출입구에 QR코드를 설치한 상태다.

/김효진 기자(newhjne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반려견 놀이터에 '낚싯바늘 빵' 투척⋯용의자 CCTV 포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