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팀홀튼, 푸드 라인업 강화⋯신제품 8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샌드위치·샐러드·스콘 등 다양한 메뉴 보강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팀홀튼이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해 푸드 라인업을 대대적으로 강화했다.

팀홀튼이 샌드위치, 샐러드, 스콘 등 푸드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사진=팀홀튼]
팀홀튼이 샌드위치, 샐러드, 스콘 등 푸드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사진=팀홀튼]

팀홀튼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샐러드와 스콘 메뉴를 도입하며 푸드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샌드위치 메뉴까지 함께 보강해, 아침 식사부터 오후 디저트까지 고객의 모든 일상을 아우르는 '올데이 메뉴' 선택지를 완성했다.

바쁜 아침과 오피스 상권을 겨냥해 새롭게 구성한 메뉴는 가볍지만 든든한 한 끼를 찾는 고객에게 맞춘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샐러드 3종은 제철 생딸기와 리코타 치즈를 활용한 '딸기 리코타 샐러드', 바질 비네그레트 드레싱으로 풍미를 살린 '바질 토마토 샐러드', 담백한 닭가슴살과 갈릭칩을 더한 '칠리 치킨 샐러드' 등으로 구성돼 바쁜 업무 시간에도 간편하게 영양 균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인기 메뉴인 멜트 제품군에 더해 콜드 샌드위치 메뉴를 5종으로 대폭 늘리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추가된 '스파이시 치킨 피타 브레드'와 '아보카도 치킨 피타 브레드'는 건강한 지중해식 스타일을 구현했고, '클래식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는 진한 육향과 아삭한 사워크라우트가 어우러진 정통 사퀴테리 스타일의 풍미를 제공한다.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스콘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버터 크럼블 스콘'과 '블루베리 잼 스콘'은 겉바속촉의 식감과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커피나 티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팀홀튼 관계자는 "이번 라인업 개편은 현장 키친에 바탕을 둔 팀홀튼의 '올웨이즈 프레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아침 식사부터 오후 티타임까지 고객의 하루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푸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팀홀튼, 푸드 라인업 강화⋯신제품 8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