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메가MGC커피를 운영하는 엠지씨글로벌은 CJ ENM과 공연·문화 활동을 통한 사회공헌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메가MGC커피를 운영하는 엠지씨글로벌이 CJ ENM과 공연·문화 활동을 통한 사회공헌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메가MGC커피 제공]](https://image.inews24.com/v1/ad0e7595124508.jpg)
협약 목표는 공연·문화 활동의 접근성을 높여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에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 문화 격차를 해소하는 것이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CJ ENM의 콘텐츠 제작 역량과 엠지씨글로벌의 인프라를 결합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는 방향으로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메가MGC커피는 그간 K-POP 아이돌과의 캠페인, 문화 마케팅을 추진해 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공연 등 문화 콘텐츠 영역으로 협업을 넓혀, 일상 소비를 넘어선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첫 공동 사업으로 오는 5월 K-POP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대규모 공연 '엠카운트다운X메가콘서트(가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CJ ENM 협업을 통해 고객과 사회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즐거운 문화 경험을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