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타필드, 전 점포서 설맞이 'K-명절 체험' 총망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팝업·체험·공연 등⋯연휴 기간 정상 영업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스타필드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K-명절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 중인 '짚(ZIP)에서 놀자' 팝업 전시에서 어린이 모델들이 윷놀이를 하고 있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 중인 '짚(ZIP)에서 놀자' 팝업 전시에서 어린이 모델들이 윷놀이를 하고 있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먼저 오는 1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짚풀생활사박물관과 함께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짚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짚(ZIP)에서 놀자'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대형 초가집과 볏짚 동물을 비롯해 짚풀 저장고, 생활도구 등을 관람하며 겨울을 나던 선조들의 지혜를 엿볼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전통놀이 화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이색 체험 팝업 '오광(光) 정원'을 선보인다. 게임사 네오위즈의 보드게임 피망 뉴맞고와 협업해 화투 디자인을 수묵담채화로 풀어낸 공간에서 명절 분위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화투패 짝 맞추기, 신년 화투 운세 등 체험존도 운영한다.

설 연휴의 흥을 더할 전통 공연도 이어진다. 스타필드 안성의 대표 명절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안성시립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단 공연이 올해 설에는 스타필드 전점으로 확대 운영된다. 바우덕이 풍물놀이는 조선 최초의 여성 꼭두쇠 바우덕이가 이끈 남사당패의 전통 연희로, 올해는 하남(14일)을 시작으로 코엑스몰(15일), 고양(16일), 안성(17일), 수원(18일) 순으로 순회한다.

또 스타필드 고양은 오는 17일부터 내달 4일까지 아스모디코리아의 대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거대한 보드게임 판으로 변신한다. 꼬치의 달인, 클러스터, 플립7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미니게임을 비롯해 세대 구분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존을 마련했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슬라임 올림픽도 스타필드 안성에서 열린다. 국내 유일 대형 슬라임 테마파크 슬라라와 함께 거대한 슬라임 벽과 슬라임 과녁 맞추기, 슬라임 바닥 풍선 대회 등 아이들이 경기장을 누비며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에서는 화제의 두바이 디저트 팝업을 진행한다. 점별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두쫀롤(두바이쫀득롤)'을 일 100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터 풍미를 담은 크루아상에 달콤한 두바이 초콜릿이 더해진 신세계푸드의 '두초크(두바이 초코 크루아상)' 팝업도 열린다.

스타필드는 설 연휴 기간 전점 정상 영업하며, 설날 당일은 정오에 문을 연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필드, 전 점포서 설맞이 'K-명절 체험' 총망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