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 주식회사 디테크크리에이티브(이하 DTC)와 아이돌 콘텐츠 전문 기업 케이팝아케이드(이하 KPA) 업무협약식(MOU)이 11일 서울 동대문구 디자이너클럽 쇼룸더서울에서 열렸다. 조현철 DTC 대표와 이창호 KPA 대표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DTC가 보유한 AI 패션 기술력 및 오프라인 거점인 '쇼룸더서울'의 인프라와 KPA의 독보적인 아이돌 체험 서비스 및 콘텐츠 제작 역량을 결합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양사는 이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K-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AI 기반 K-패션·뷰티 플랫폼 기업 주식회사 디테크크리에이티브(이하 DTC)와 아이돌 콘텐츠 전문 기업 케이팝아케이드(이하 KPA) 업무협약식(MOU)이 11일 서울 동대문구 디자이너클럽 쇼룸더서울에서 열렸다. 조현철 DTC 대표(왼쪽)와 이창호 KPA 대표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AI 기반 K-패션·뷰티 플랫폼 기업 주식회사 디테크크리에이티브(이하 DTC)와 아이돌 콘텐츠 전문 기업 케이팝아케이드(이하 KPA) 업무협약식(MOU)이 11일 서울 동대문구 디자이너클럽 쇼룸더서울에서 열렸다. 조현철 DTC 대표(왼쪽)와 이창호 KPA 대표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