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더벤티, 호찌민 대규모 주거단지에 베트남 2호점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호점 운영 기반 데이터로 로컬라이징 고도화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베트남 호찌민에 2호점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을 공식 오픈하며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더벤티가 베트남 2호점을 오픈했다. [사진=더벤티]
더벤티가 베트남 2호점을 오픈했다. [사진=더벤티]

이번 2호점은 지난해 6월 문을 연 호찌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브랜드 정체성과 베트남 로컬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조화롭게 결합한 매장이다.

2호점이 입점한 '빈홈즈 그랜드 파크'는 약 4만4000가구가 거주하는 베트남 호찌민의 대표적인 현대식 주거 단지로, 대규모 주거 수요를 기반으로 일상 소비가 지속적으로 형성되는 생활 밀착형 상권이다.

더벤티는 이 같은 입지 특성을 바탕으로 직장인과 신혼부부, 젊은 가족층을 중심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매장은 고객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현지인들이 집처럼 심리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더벤티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조화롭게 담아 차별화된 K-카페 콘셉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문객의 다양한 이용 목적을 고려한 효율적인 공간 구성과 세심한 인테리어 요소를 적용해 체류 경험을 강화했다.

메뉴 전략 역시 한층 정교해졌다. 1호점 운영 과정에서 확인한 현지 소비자 기호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메뉴별 레시피를 현지 입맛에 맞게 최적화했다. 더벤티의 핵심 가치인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기반으로 한국의 트렌디한 음료 경쟁력을 유지하는 동시에, 로컬 선호 메뉴의 완성도를 높여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베트남 2호점은 현지 소비자의 일상에 더욱 깊이 스며들기 위해 공간의 정서적 가치와 메뉴 완성도를 동시에 높인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각 지역의 문화와 소비 특성을 반영하는 전략적 로컬라이징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벤티만의 확장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벤티, 호찌민 대규모 주거단지에 베트남 2호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