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황세웅 기자] 에코백스로보틱스는 오는 22일까지 신제품 로봇청소기 '디봇 T90 프로 옴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에코백스로보틱스는 오는 22일까지 신제품 로봇청소기 '디봇 T90 프로 옴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에코백스]](https://image.inews24.com/v1/247ffe2c49edcd.jpg)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2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기본 무상 보증 2년에 추가 1년을 더한 총 3년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적용된다.
사전 예약 판매는 쿠팡과 네이버, 전국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다. △디봇 T90 프로 옴니(1명)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3명) △미닉스 음식물처리기(5명) △디즈니플러스 1개월 이용권(100명) △액세서리 키트(1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디봇 T90 프로 옴니는 에코백스의 최신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로, 물걸레 청소 성능과 흡입력, 저소음 설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대비 50% 길어진 28㎝ 와이드 '오즈모 롤러 3.0'를 적용해 한 번에 더 넓은 면적을 청소할 수 있도록 했다.
고압 자동세척 시스템과 32방향 정밀 분사 구조를 통해 롤러에 묻은 오염을 실시간으로 세척하며, 분당 최대 200회 회전(RPM) 속도로 얼룩과 2차 오염을 줄이고 균일한 압력으로 바닥을 세척한다.
흡입 성능도 강화됐다. 새로운 모터와 대형 팬 구조를 적용한 '블라스트' 솔루션을 통해 최대 30,000㎩의 흡입력을 구현해 바닥은 물론 카펫 깊숙한 먼지까지 제거한다.
동시에 메인 브러시와 공기 흐름 구조를 전면 개선해 흡입력은 유지하면서 작동 소음을 대폭 줄인 저소음 설계를 적용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디봇 T90 프로 옴니는 흡입력과 물걸레 청소 성능뿐 아니라 소음 저감까지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모델"이라며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혜택으로 신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