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광동제약, '울산아동행복위원회' 후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역 아동 권익보호 동참"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광동제약은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와 함께 지역 아동 권익 보호를 위한 '울산광역시 아동행복위원회(이하 울산아동행복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광동제약이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와 함께 지역 아동 권익보호를 위한 '울산광역시 아동행복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사진=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이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와 함께 지역 아동 권익보호를 위한 '울산광역시 아동행복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사진=광동제약 제공]

이번 출범식은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가 주관하고 광동제약이 후원했다.

울산아동행복위원회는 학대와 폭력이 없는 환경에서 아동의 생존권·보호권·발달권·참여권을 보장하는 지역사회 조성을 목표로 한 민관 협력 기구다. '아이의 오늘이 내일의 울산입니다'라는 비전 아래 아동 친화 도시 조성을 위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출범식은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초등생들이 출범식과 낭독을, 유치원생들의 합창이 이어졌다.

위원회는 앞으로 아동 안전·폭력 예방 캠페인, 긍정 양육 문화 확산, 아동 권리 교육 프로그램, 아동 참여 정책 활성화 등을 추진한다. 통학로와 놀이환경 안전점검, 아동학대 위험 조기발견체계 구축 등 지역 보호 안전망 강화도 병행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울산아동행복위원회가 지역 아동 보호 기반이 되길 기대한다"며 "어린이 권익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이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동제약, '울산아동행복위원회'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