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쉐보레, 트레일러블레이저 라인업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2026년형 트레일 블레이저 라인업에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고 5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은 프리미어 트림을 기반으로 구성되는 선택형 디자인 패키지 모델로, 차체 곳곳을 글로스 블랙 중심의 디테일로 정교하게 통일해 '미드나잇' 특유의 깊고 정제된 분위기를 구현했다.

쉐보레 2026년형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 [사진=쉐보레]
쉐보레 2026년형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 [사진=쉐보레]

전면의 글로스 블랙 그릴 바와 블랙 보타이 엠블럼은 강렬한 존재감을 강조하며, 18인치 글로스 블랙 휠과 센터캡은 차체 하부에 안정적인 무게감을 더한다. 여기에 블랙 로워 범퍼와 블랙 레터링,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와 블랙 루프랙까지 조화를 이루며 차체 전체를 하나의 완성도 높은 블랙 실루엣으로 마감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지속적으로 컬러를 통해 고객 취향과 스타일을 세밀하게 반영해 왔으며 '피스타치오 카키' '모카치노 베이지' 등 감각적인 색상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을 꾸준히 넓혀 왔다.

이번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은 클래식한 블랙에 '미드나잇'의 깊이감과 정제된 분위기를 더해, 기존의 밝고 부드러운 뉴트럴 톤부터 강렬하고 존재감 있는 블랙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디자인 선택지를 완성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주행 환경에 따라 전륜구동과 사륜구동을 선택할 수 있는 스위처블 AWD 시스템을 지원하며, 11인치 컬러 터치스크린과 무선 폰 프로젝션, 온스타, 2열 열선 시트 등 주요 편의 사양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했다.

이번에 출시된 미드나잇 에디션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변경 및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으로 구성된 드라이브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 적용되며, 가격은 2905만원 (개별소비세 3.5% 기준)으로 2월 2일부터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통해 판매 중에 있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블랙 시승 이벤트'와 '필 더 블랙 런 챌린지' 등 차량 시승과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시승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시승을 신청한 뒤 3월 7일까지 지정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하면 되며, 필 더 블랙 런 챌린지의 미션 참여 기간은 2월 12일부터 2월 25일까지다.

한편 쉐보레는 전국 380개 이상의 협력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GM 본사 인증기술과 표준화된 절차를 기반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설재윤 기자(jyseo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쉐보레, 트레일러블레이저 라인업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