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신작 MMORPG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의 베트남 지역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은 원작의 핵심 요소에 신규 시스템을 결합한 라그나로크 IP 기반 MMORPG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특유의 서정적인 BGM과 포링, 루나틱 같은 몬스터 등 원작의 요소가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전직 시스템을 통해 단계별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진=그라비티]](https://image.inews24.com/v1/6ed2f8aac38f16.jpg)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 베트남 지역 사전 예약은 정식 론칭 전까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 또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 후 신청 가능하다.
이번 타이틀은 중국, 대만∙홍콩∙마카오,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인기 몰이에 성공한 만큼 베트남 지역 론칭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중국 지역 모바일 메신저 '위챗' 미니게임 최고 매출 8위를 기록한 데 이어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대만 2위, 마카오 6위, 홍콩 8위 등 세 지역 상위 차트를 장식했다.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와 매출 순위 상위권을 모두 석권했다.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1위, 싱가포르 2위를 기록했으며 태국, 필리핀 지역은 매출 10위권 안쪽에 진입했다.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는 태국 2위, 말레이시아, 필리핀 3위, 싱가포르 6위를 달성했으며 매출 순위는 태국 2위, 말레이시아 4위에 올랐다.
김진환 그라비티 사업 총괄 이사는 "라그나로크 트와일라잇은 익숙함과 새로운 재미를 모두 갖춘 신작으로 앞서 론칭한 다수 지역에서 사랑받고 있다"며 "한층 더 화려하고 압도적인 전투 스케일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