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SM엔터테인먼트 IP를 활용한 신작 퍼즐 게임 '슴미니즈(SMiniz)'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https://image.inews24.com/v1/e453c7b6cc482f.jpg)
사전등록은 오는 23일까지 한국, 일본, 대만,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지역에서 실시한다. 국내에서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 페이지로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NCT·에스파·라이즈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를 닮은 '캐릭터 포토카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등록과 함께 슴미니즈 공식 브랜드 페이지도 오픈했다. 사전등록 안내와 함께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슴미니즈는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를 닮은 작은 캐릭터 '미니즈'와 함께 매치3 퍼즐을 푸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지난해 12월 진행된 글로벌 CBT에서는 △팬덤 문화를 반영한 포토카드 수집 △개인 취향대로 꾸미는 '탑로더'와 '덕질존' △아티스트 활동 콘셉트를 담아낸 코스튬 등의 요소가 호평을 받았다. 슴미니즈는 올 1분기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