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텔레콤은 하나카드와 제휴를 통해 T로밍과 트래블GO 체크카드 이용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델이 트래블GO 체크카드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SKT]](https://image.inews24.com/v1/f8530663605552.jpg)
양사는 바로(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해외에서 하나카드 트래블GO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하나머니를 익월 말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3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다.
트래블GO 체크카드는 하나금융그룹이 비자와 제휴해 출시한 여행 특화 체크카드다. 모바일 앱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24시간 실시간 환전과 해외 결제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 희망자는 T월드 혹은 하나페이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응모 페이지에 접속한 뒤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르면 된다.
해외에서 바로 요금제 이용 중 이벤트 페이지의 T로밍 미션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실적이 산정된다. 트래블GO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통신과 결제 모두에서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나카드와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해외에서 부담 없이 고품질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T로밍을 지속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