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는 올리브영 강남 타운에서 식물성 멜라토닌 브랜드 '멜라메이트'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CJ웰케어 '멜라메이트' 팝업스토어 제품 라인업. [사진=CJ웰케어 제공]](https://image.inews24.com/v1/a3967475551dfb.jpg)
팝업스토어는 이달까지 한정 운영되며, CJ웰케어는 이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제품 이해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CJ웰케어는 멜라메이트 라인업과 함께 로우슈가 구미 신제품을 선보인다. 구미 제형과 알약 제형을 함께 소개해 섭취 습관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로우슈가 구미는 기존 구미의 편의성은 유지하면서 당 함량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는 참여형 이벤트 '스쿱 챌린지'를 진행한다. 제한 시간 내 스쿱 또는 집게로 젤리 제품을 퍼 담는 방식이며,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수면 빌런 찾기' 콘셉트의 수면 성향 진단 키오스크를 설치해 간단한 문답으로 수면 방해 요인을 분석하고, 제품 선택 가이드를 안내한다.
경품도 다양하다. 이어플러그 브랜드 '루프(Loop)'의 신제품 '드림(Dream)'과 '슬립앤슬립'의 베개 등이 마련됐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멜라메이트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며 자사 기준 작년 2월 대비 12월 매출이 1633% 성장한 흐름을 반영해, 브랜드 가치를 체험형 콘텐츠로 전달하는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