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황세웅 기자] 애플서비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앱 스토어, 애플 뮤직, 애플 TV를 통해 콘텐츠와 결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애플코리아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일부터 앱 스토어, 애플 뮤직, 애플 TV를 통해 콘텐츠와 결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사진=애플서비스]](https://image.inews24.com/v1/66bf7c1d7981bb.jpg)
이번 캠페인은 '두근두근 설레는 새해'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게임·음악·영화·오리지널 시리즈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앱 스토어에서는 설 연휴에 즐길 수 있는 게임과 새해 목표 설정에 활용 가능한 앱을 중심으로 콘텐츠를 선별했다.
주요 게임인 △메이플 키우기 △전략적 팀 전투 △마비노기 모바일 △FC 모바일 △쿠키런: 킹덤 △뱀피르 등에서 설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주얼·인디 게임인 △로얄 매치 △꿈의 집 △우르르 수비대 △고양이와 스프 등도 함께 소개된다.
인공지능(AI), 교육, 생산성 분야 앱 26종은 앱 스토어 에디터 추천을 통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설맞이 이모티콘, 사진 편집 앱, 웹툰·웹소설 앱, 티빙 신작 콘텐츠, 쿠팡플레이 축구 생중계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도 제공된다.
결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앱 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구간별 혜택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는 최대 1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네이버페이는 최대 50%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애플뮤직에서는 설날을 맞아 에디터가 선정한 '설날 2026'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코르티스, 아일릿, 올데이 프로젝트, 하츠투하츠, 한로로 등 아티스트가 직접 선곡한 설날 플레이리스트도 함께 제공된다.
애플 TV는 오는 18일까지 오리지널 시리즈 일부 콘텐츠를 무료로 공개한다. 'KPOPPED', '슬로 호시스', '세브란스', '파친코'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기간 한정으로 시청할 수 있다.
애플서비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설 연휴 기간 동안 자사 서비스 이용 경험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