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나만의 기념일을 설정하면 프리미엄 스테이크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마이 기념일' 등록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아웃백 '기념일 쿠폰' 이미지.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https://image.inews24.com/v1/d7337d8a2b68f7.jpg)
이번 혜택은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고객 개개인의 소중한 날에 맞춰 더욱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자녀의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첫 만남 등 고객이 직접 의미 있는 기념일을 아웃백 앱에 등록하고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기념일 쿠폰'은 특별한 날 아웃백을 찾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에 혜택을 집중했다. 쿠폰 사용 시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 등 아웃백의 대표 프리미엄 스테이크 메뉴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통신사나 제휴 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기념일 등록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웰컴과 실버 회원은 연간 1일, 골드와 플래티넘 회원은 연간 최대 2일까지 설정 가능하다. 기념일은 아웃백 앱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저장한 기념일 기준 15일 전에 쿠폰 발급 및 앱 푸시 알림을 통해 안내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기념일로 설정한 날의 15일 전후 까지로 총 한 달간 사용 가능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모든 고객에게는 저마다의 소중한 '오늘'이 있다는 점에 착안해, 고객이 원하는 순간에 아웃백과 함께할 수 있도록 기념일 서비스를 리뉴얼했다"며 "앞으로도 아웃백은 고객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 수 있는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