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토끼와 거북이 그 뒷이야기"…여주시, 가족뮤지컬 '슈퍼거북 슈퍼토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슈퍼거북 슈퍼토끼 포스터. [사진=여주시]

[아이뉴스24 임정규 기자] 경기도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은 다음달 7일 겨울방학 특집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 ‘슈퍼거북 슈퍼토끼’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동화작가 유설화의 베스트셀러 그림책인 ‘슈퍼거북’과 ‘슈퍼토끼’를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이솝우화로 우리에게 익숙한 ‘토끼와 거북이’의 뒷이야기를 상상력으로 확장해, 끝나버린 경주 후 변화된 환경에 놓인 토끼와 거북이의 삶을 흥미로운 시선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공연은 원작 특유의 따뜻한 그림체를 살린 세트와 친숙하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 신나는 음악 및 화려한 영상 효과를 더해 어린이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재단은 이번 공연이 아이들에게는 단순한 재미를 넘어 경쟁과 성공, 실패의 의미를 되새겨보게 하는 교육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순열 이사장은 “매서운 한파에 외부 활동이 어려운 여주 어린이들을 위해 스테디셀러 뮤지컬 알사탕 제작진의 완성도 있는 신작을 준비했다”며 “공연을 통해 아이들은 상상력과 교훈을, 가족들은 아이와 함께하는 유익한 시간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을 포함한 문화공연 상세 정보는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주=임정규 기자(jungkui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끼와 거북이 그 뒷이야기"…여주시, 가족뮤지컬 '슈퍼거북 슈퍼토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