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동백상회, 설맞이 선물세트 출시…총 6종 구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 우수 제품 쇼핑 숍 ‘동백상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기업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동백상회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동백상회는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의 홍보와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시와 신세계가 협력해 마련한 상생 공간으로, 지난해에는 연간 매출 4억6000만원 이상을 기록하며 지역 대표 매장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설 ‘선물 세트’는 총 6종으로, 입점 제품 중 명절 선물로 적합한 품목을 중심으로 실용성과 지역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동백상회 설날 선물세트 안내문. [사진=부산광역시]

특히 일부 세트는 여러 업체의 제품을 함께 구성해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제품 경험 기회를, 지역기업에는 공동 홍보 효과를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 제공된다.

시는 올해도 동백상회를 중심으로 지역 중소기업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상품 구매 확대 정책도 병행하고 있다.

지난 27일 개최된 ‘지역상품 구매 확대 추진 보고회’를 통해 공공·민간이 함께하는 지역상품 구매 문화를 확산하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동백상회는 이러한 정책 기조를 실현하는 핵심 오프라인 거점으로서 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다.

김봉철 부산광역시 디지털경제실장은 “지역상품 구매는 단순한 소비를 넘어, 지역경제를 살리고 지역기업의 미래를 함께 키워나가는 행위”라며 “이번 설에는 동백상회에 방문하셔서 부산의 감성과 정성이 담긴 제품으로 따뜻한 마음도 전하시고, 지역기업의 성장도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백상회, 설맞이 선물세트 출시…총 6종 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