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한 PvPvE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의 스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를 29일 진행했다.
![[사진=위메이드맥스]](https://image.inews24.com/v1/403e9b3293c16b.jpg)
미드나잇 워커스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PC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얼리 액세스 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다. 2주간 20% 할인을 적용한 1만 592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정가는 1만 9900원이다.
이와 함께 얼리 액세스 기간 구매할 수 있는 한정 DLC도 선보인다. △탈출 포드 트래커 스킨 1종 △라이트 스킨 1종 △계정 내 모든 캐릭터를 위한 추가 보관함으로 구성됐으며 이용 편의성과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제공한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는 앞서 글로벌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개선 사항이 적용됐다. 클래스 전반의 밸런스 조정과 좀비 AI 개선, 좀비 컨테이너 추가, 핑 시스템과 팀 보이스 채팅 도입, 신규 오브젝트와 랭킹 시스템 추가, 무기 사용성 개선 등 전투·인터페이스·커뮤니케이션 전반을 강화했다.
송광호 원웨이스튜디오 대표는 "얼리 액세스는 플레이어들과 함께 게임을 완성해 나가는 과정의 본격적인 시작"이라며 "미드나잇 워커스가 장기적으로 사랑받는 타이틀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연내 정식 출시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