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원스토어, 12월 우수베타게임에 '조선협객전 클래식'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선협객전' IP 기반…무료 다이아 시스템·크로스 플랫폼 지원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원스토어(대표 박태영)는 12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스마트나우의 '조선협객전 클래식'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조선협객전 클래식은 1998년 출시된 '조선협객전' IP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MMORPG다. 이용자는 임진왜란 전후의 협객으로 역사적 사건 속에서 '또 다른 세계선의 조선'을 체험하게 된다. 특히 결제 없이도 콘텐츠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무료 다이아 시스템'을 도입해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PC 환경에 최적화된 전용 UI를 바탕으로 모바일과의 PC의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원스토어]
[사진=원스토어]

스마트나우는 2021년 조선협객전M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조선협객전 IP 운영에 나섰다. 다양한 게임 출시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선협객전M을 4년간 이끌어왔으며, 오는 4월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할 예정이다. 후속작인 '조선협객전2M' 역시 1년 이상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IP 기반을 구축했다.

송현두 스마트나우 대표는 "과거 조선협객전을 추억하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조선협객전을 선보이고, 게임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를 통해 전달받은 유저들의 의견에 공감하며, 앞으로 새로운 방법으로 조선협객전을 선보이고자 과감한 시도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스토어, 12월 우수베타게임에 '조선협객전 클래식'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