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예정된 블리자드 쇼케이스(Blizzard Showcase) 행사와 일정을 27일 공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버워치', '하스스톤', '디아블로' 등 블리자드의 주요 게임들의 신규 업데이트와 향후 계획을 개발자들이 직접 소개하는 스포트라이트(Spotlight) 시리즈로 진행된다.
![[사진=블리자드]](https://image.inews24.com/v1/5f58d8349cb1cc.j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제로스 현황 보고(World of Warcraft: State of Azeroth)'는 1월 30일 새벽 2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버워치 스포트라이트(Overwatch Spotlight)'는 2월 5일 오전 3시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하스스톤 스포트라이트(Hearthstone Spotlight)'는 2월 10일 오전 2시 30분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디아블로 30주년 기념 스포트라이트(Diablo 30th Anniversary Spotlight)'는 2월 12일 오전 7시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인다.
또한 올해 블리자드의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커뮤니티와 장인정신에 대한 존중을 기리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9월 블리즈컨(BlzizCon)의 복귀를 포함해 미래에 대한 흥미로운 전망도 제시한다.
조해나 패리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사장은 "뛰어난 재능을 지닌 블리자드 개발팀들이 각 세계관 전반에 걸쳐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이번 쇼케이스는 블리자드 35년 역사를 돌아보고, 미래를 향한 우리의 큰 포부를 되새기는 중요한 시점에 열린다. 올해 블리자드 게임들에 관해 공유할 여러 이야기의 시작에 불과하며, 이를 직접 선보일 날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블리자드의 역사와 유산을 기념하는 영상 'Blizzard: The Next Chapter(블리자드의 다음 장)'도 공개됐다. 블리자드의 시작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기념비적인 순간과 출시작, 기억에 남는 장면들을 조명하며, 블리자드 내부 자료실에 보관된 400여점의 자산이 등장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