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모두투어, '2026 인사이더런W' 참가⋯'런트립 상품' 선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해외 마라톤 대회·러닝 여행 결합 상품 기획전 오픈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모두투어는 오는 31일부터 내달 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러닝 박람회 '2026 인사이더런W'에 참가해 해외 마라톤 대회와 러닝 여행을 결합한 '런트립'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러닝 박람회 '2026 인사이더런W'에 참가, 해외 마라톤 대회와 러닝 여행을 결합한 '런트립'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는 러닝 박람회 '2026 인사이더런W'에 참가, 해외 마라톤 대회와 러닝 여행을 결합한 '런트립'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모두투어]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해외 런트립 상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을 열고, 러닝과 여행을 결합한 테마 상품 경쟁력을 본격 강화한다는 복안이다. 단순 패키지 여행을 넘어 스포츠와 문화를 결합한 테마 상품 시장 선점에 나선다.

모두투어는 인사이더런W에서 해외 러닝 여행 전용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참가자와 관람객을 대상으로 러닝 경험과 목표에 따른 맞춤형 상품 상담과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장 운영과 함께 온라인 판매도 병행해 상품 홍보와 예약 접점을 동시에 확대한다.

대표 상품은 러닝 수준에 따라 입문형 동남아 런트립·글로벌 레이스·테마형 자유 런트립으로 구성됐다. 동남아 런트립은 베트남 다낭 해변 러닝과 호이안 관광을 결합해 부담이 적은 코스에 휴양 요소를 더한 입문형 상품이다.

글로벌 레이스 상품으로는 일본·괌·사이판 주요 대회를 연계했다. △일본 돗토리 마라톤(풀코스) △시마네 이즈모 쿠니비키 마라톤(하프·10km) △괌 코코 로드 레이스(하프·5km) △사이판 마라톤(풀~5km) 등으로, 기록 도전부터 완주 목표까지 난이도별 선택이 가능하다.

푸꾸옥·나트랑의 선셋 비치런, 교토·타이베이의 히스토릭 시티런, 홍콩·싱가포르·방콕의 나이트 시티런 등 러닝과 여행을 결합한 테마형 런트립도 선보인다.

또 행사 기간 해외 러닝 여행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품을 제공하고, 러닝 기록·목표에 따른 지역 추천과 SNS 인증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인사이더런W를 계기로 러닝 경험을 확장하려는 고객들에게 해외 런트립이라는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고, 스포츠 테마 여행 시장에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두투어, '2026 인사이더런W' 참가⋯'런트립 상품'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