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노랑풍선, CJ온스타일서 동경 3·4일 가성비 패키지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디즈니 선택 일정으로 부모 및 아이 동반 가족 고객 만족도 고려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동경 3박 4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4일 저녁 6시 40분에 방송되는 이번 상품은 자유여행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도쿄 핵심 관광을 모두 담은 '가성비 풀 패키지'로 짧은 일정 속에서도 여행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동경 디즈니월드. [사진=노랑풍선]
동경 디즈니월드. [사진=노랑풍선]

일정은 에어부산 이용 2박 3일, 이스타항공·파라타항공 이용 3박 4일 등 총 두 가지 스케줄로 운영돼 여행객의 일정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관광 일정은 △오다이바 △요코하마 △신주쿠 △시부야 등 도쿄를 대표하는 핵심 명소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도쿄만에 위치한 인공섬 오다이바에서는 다이버시티 도쿄 플라자와 대형 로봇 조형물을 관람할 수 있으며, 요코하마에서는 미나토미라이 21의 현대적인 도시 풍경과 랜드마크 타워 전망, 신요코하마 라면 박물관 등 체험형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신주쿠의 도심 야경과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등 도쿄의 상징적인 명소도 포함됐다.

특히 전일 관광 또는 도쿄 디즈니 선택 일정을 제공해 부모 동반 여행객부터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까지 폭넓은 만족도를 고려했다. 3박 4일 일정의 경우에는 도심 호텔 연박에 더해 온천 호텔 1박이 포함돼 여행 중 피로를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다.

숙박은 1~2일차에 데이나이스 호텔 또는 동급 시내 호텔을 이용한다. 기바역 도보 3분, 몬젠나카초역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며, 주변에 다양한 식당과 쇼핑 시설이 밀집해 있다. 3일차에는 인터내셔널 리조트 호텔 유라쿠조에 숙박하며, 유라쿠조 온천과 각종 테마 시설, 분수 쇼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미식 혜택도 강화했다. 현지 특식 2회(일정식, 일본 라멘)와 함께 자유식 비용으로 총 3회, 1인당 1000엔이 제공돼 여행 중 식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홈쇼핑 예약 고객 대상 특전으로 마유 클렌징 오일(객실당 1개)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CJ온스타일 홈쇼핑 상품은 짧은 일정에도 도쿄의 핵심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선택형 일정, 온천 숙박까지 더해져 가족 여행객과 첫 일본 여행객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랑풍선, CJ온스타일서 동경 3·4일 가성비 패키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