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데이원컴퍼니, 글로벌 빅테크 현직 디자이너 콘퍼런스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트렌드 넘어 실무 적용과 성장 경험까지…디자인 인사이트 공유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실무 교육 브랜드 패스트캠퍼스는 오는 2월 6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빌딩에서 실리콘밸리 디자이너들과 함께하는 디자인 인사이트 콘퍼런스 'SHARE X INSIGHT OUT'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스트캠퍼스와 디자인 전문 기업 '플러스엑스', 디자인 종합 전문 매거진 '월간디자인'이 공동 주최하며 기술과 산업의 경계를 넘나드는 디자이너들의 실무 경험과 인사이트를 폭넓게 조망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사진=데이원컴퍼니]
[사진=데이원컴퍼니]

올해는 글로벌 IT 기업에서 활약 중인 한국인 디자이너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실리콘밸리라는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 어떻게 방향을 설정하고 어떤 선택을 축적해 왔는지에 대한 경험을 진솔하게 공유할 예정이다.

연사로는 △구글랩스 시니어 인터렉션 디자이너 필립 킴 △페이팔 디자인 디렉터 쿄 킴 △마이크로소프트 수석 디자인 디렉터 데이비드 박 △애플TV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김그륜이 참여해 각자의 커리어 여정과 디자인 철학, 실무 인사이트를 전한다.

콘퍼런스는 2월 6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장 참여는 선착순 400명으로 제한된다. 이후에는 3월 중 온라인 VOD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신해동 패스트캠퍼스 부문 대표는 "실리콘밸리 디자인의 본질은 기법이나 트렌드를 넘어 스스로에 대한 인식과 맥락 있는 선택에서 출발한다"며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화려한 성과보다 현실적인 고민과 축적된 경험의 가치를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이원컴퍼니, 글로벌 빅테크 현직 디자이너 콘퍼런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