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사우디아라비아 프로리그 명문 구단 '알 이티하드'와의 공식 스폰서십을 알리는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알 이티하드'와의 공식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축구와 모터스포츠에 대한 열기와 관심이 높은 사우디아라비아를 포함한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서 'HANKOOK' 브랜드의 프리미엄 위상과 친밀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알 이티하드 스폰서십 브랜드 필름 [사진=한국타이어]](https://image.inews24.com/v1/cc49f2a0288478.jpg)
영상에서는 한국타이어를 장착한 고성능 레이싱카의 극한 레이스 장면과 '알 이티하드' 선수들의 실제 경기 장면을 교차로 노출했다. 특히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 테크놀로지를 최상의 퍼포먼스를 뒷받침하는 한국타이어의 본질적 가치를 모티브로 해, 알 이티하드와의 파트너십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타이어 트레드 마크와 주행 사운드를 활용해 몰입감을 높였으며, 알 이티하드의 승리의 환희를 함께 나누는 한국 브랜드를 노출해 핵심 파트너로서의 브랜드 위상을 강조했다.
해당 브랜드 필름은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알 이티하드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현지 지역 고객들과 소통 접점을 지속 확대해 글로벌 톱티어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