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넷플릭스, 솔로지옥5 등 신작 라인업 공개 [콘슐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월 셋째 주 신작에 데이팅 예능·영화·오피스 코미디 등

콘슐랭(콘텐츠+미슐랭)은 영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신작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을 소개하거나 이슈를 짚어보는 아이뉴스24의 코너입니다. 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까지 영상 콘텐츠라면 장르를 가리지 않고 소개합니다.[편집자]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가 1월 셋째 주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솔로지옥 시즌5를 비롯한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더 립, 언더커버 미쓰홍 등 다수의 신작 콘텐츠가 이름을 올렸다.

선 넘는 플러팅 전쟁⋯솔로지옥 시즌5

솔로지옥 시즌5.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5.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는 오는 20일 데이팅 리얼리티쇼인 '솔로지옥 시즌5'를 공개한다. 이 시즌에서는 퀸 바이브를 보여줄 솔로부터 불도저 연하남,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집념의 캐릭터 등 대담해진 솔로들의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시즌5 관전 포인트는 감정에 솔직한 솔로들이 만들어갈 서사와 데이팅 예능 장인 제작진들이 설계한 감정 자극 트리거 장치다. 여기에 솔로지옥 경력직 MC 홍진경부터 이다희, 규현, 덱스 등의 사이다 분석이 도파민 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매혹적인 비주얼의 솔로들이 대거 출격해 예측불가한 로맨스를 보여줄 솔로지옥 시즌5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장 알고 싶은 당신의 언어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솔로지옥 시즌5. [사진=넷플릭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사진=넷플릭스]

지난 16일에는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인 '이 사랑 통역 되나요?'를 공개했다. 다중언어 통역사(주호진)가 글로벌 톱스타(차무희)의 통역을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예측불가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어부터 일본어, 이탈리아어까지 구사하는 통역사 호진은 우연히 일본에서 무명배우 무희를 마주치고 그의 통역을 도와주게 된다. 이후 한국으로 돌아온 무희는 영화 촬영 중 사고로 위기에 빠지지만, 영화 속 캐릭터가 화제를 모으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게 된다.

하루아침에 톱스타로 떠오른 무희는 글로벌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 캐스팅되고 한 인터뷰 현장에서 자신의 통역사로 호진을 다시 마주한다. 무희는 또 다시 호진에게 도움을 청하며 로맨틱 트립 촬영에 함께 하자고 제안한다.

캐나다와 이탈리아까지 이어지는 긴 촬영 동안 두 사람은 점차 가까워진다. 그럴수록 마음을 전하는 데 서툰 두 사람 사이의 언어는 꼬여만 간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서로의 신뢰가 무너져 가는 과정 '더 립'

솔로지옥 시즌5. [사진=넷플릭스]
더 립. [사진=넷플릭스]

16일에는 넷플릭스 영화 '더 립' 또한 공개했다. 이 영화는 마이애미 경찰팀이 허름한 은닉처에서 거액의 돈뭉치를 발견하며 서로를 향한 신뢰가 무너져 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마약과 총기 관련 사건을 담당하는 경찰 데인 듀마스와 JD 번. 버려진 은신처에 현금이 있다는 제보를 받고 출동한 이들은 그곳에서 2000만 달러가 넘는 거액의 돈뭉치를 발견한다.

마이애미 경찰법상 현장에 출동한 모든 인원이 정확한 금액을 확인해야 하지만 30분 내로 집에서 나가지 않으면 피를 보게 될 것이라는 범인의 협박 전화가 걸려 온다. 돈을 세지 않으면 현장을 떠날 수 없는 이들은 압수 규모를 비밀에 부치려고 하지만 비밀이 새어 나가 온갖 조직의 표적이 된다.

결국 데인과 JD는 서로를 포함해 누구도 믿을 수 없는 극한의 상황에 놓이게 된다. 조 카나한 감독이 마이애미 경찰서 마약 책임자로 일하는 친구의 경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것으로 알려진 영화 더 립은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본 적 없는 구미호 세계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솔로지옥 시즌5. [사진=넷플릭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사진=넷플릭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 싫은 MZ 구미호와 자기애 과잉 인간의 좌충우돌 망생구원 판타지 로맨스다. 인간이 되겠다는 일념 하나로 수백 년 동안 도를 닦아오던 은호는 시시한 인간이 되느니 구미호로 영생을 사는 편을 택한다.

한편 팀플레이에 적합하지 않은 성격과 실력을 갖춘 월드클래스 축구선수 강시열. 해외 유명 구단에서 최전방 공격수로 커리어를 쌓아가던 그의 앞에 구미호 은호가 불쑥 나타나게 된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구미호 세계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말단사원 위장 취업 이야기 '언더커버 미쓰홍'

솔로지옥 시즌5. [사진=넷플릭스]
언더커버 미쓰홍. [사진=넷플릭스]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스무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증권감독원 자본시장조사국 최초의 여성 감독관 홍금보는 에이스 중 에이스다. 비리 증권사 한민증권 부당 거래를 파헤치던 금보는 결정적 물증을 넘기기로 했던 증권사 사장이 교통사고로 사망하며 수사가 하루아침에 뒤집히는 위기를 맞는다.

목숨의 위협을 받는 가운데 국장은 금보에게 한민증권에 위장 취업해 내부고발자 비자금 회계 장부를 찾아오라는 특명을 내린다. 스무살 여사원 홍장미로 다시 태어난 금보 앞에 옛 연인 신정우가 한민증권 신임 사장으로 등장한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플릭스, 솔로지옥5 등 신작 라인업 공개 [콘슐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