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백화점, KB국민은행과 소상공인에 팝업 운영 기회 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판교점서 '소상공인 POP-UP FESTA' 진행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현대백화점은 KB국민은행과 함께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동반성장을 위한 '소상공인 POP-UP FESTA'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KB국민은행과 '소상공인 POP-UP FESTA' 개최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KB국민은행과 '소상공인 POP-UP FESTA' 개최한다. [사진=현대백화점]

오는 22일까지 판교점 지하 1층 식품 행사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에게 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 기회를 제공, 판로 확대와 실질적인 매출 성장을 지원한다.

지난 11월 현대백화점그룹은 KB금융그룹과 '고객 경험 혁신 및 금융·유통 시너지 협력 모델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행사에는 성수동 메밀 마제소바 맛집 '파라디', 무설탕 자일리톨 캔디 브랜드 '마이달링 캔디', 균형잡힌 미음을 선보이는 '마음미음', 옛날 찹쌀떡으로 유명한 '리타방앗간' 등 KB금융이 선정한 우수소상공인 브랜드 4곳이 참여해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소상공인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실질적인 매출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통과 금융의 시너지를 통해 상생 모델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백화점, KB국민은행과 소상공인에 팝업 운영 기회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