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백미당, 첫 과일맛 소프트 아이스크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철 딸기 활용⋯겨울 시즌 한정 판매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남양유업 백미당이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과일 플레이버 소프트 아이스크림인 '딸기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백미당 시즌 한정 딸기 메뉴 4종. [사진=남양유업]
백미당 시즌 한정 딸기 메뉴 4종. [사진=남양유업]

이번 신메뉴는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에 딸기 원료를 배합해 부드럽고 향긋한 딸기우유 본연의 맛을 구현했으며, 겨울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

딸기 아이스크림은 기존의 토핑형 시즌 메뉴와 확실한 차별점을 뒀다.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과 딸기 원료의 조화로 입안 가득 퍼지는 딸기우유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했다. 여기에 달콤한 동결건조 딸기를 뿌려 마무리하면서 시각적인 즐거움은 물론 딸기 특유의 상큼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딸기 크림 라떼 △딸기 디저트컵 △생딸기를 올린 우유 아이스크림 3종을 함께 출시했다. 3종 모두 설향 생딸기를 더해 상큼함과 프리미엄 감성을 살렸다.

신메뉴는 백미당 잠실야구장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김포공항점에서는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백미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딸기 시리즈 중 가장 먹고 싶은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백미당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다.

백미당은 지난 2024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전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는 한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 미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지난해 제주 애플망고와 국내산 수박을 활용한 '여름 과일 시리즈'와 '제주 말차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프리미엄 베이커리 특화 매장을 통해 베이커리, 샌드위치, 스프 등 브런치 메뉴까지 선보여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백미당 관계자는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를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와 다채로운 조합을 통해 백미당만의 건강한 맛과 가치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미당, 첫 과일맛 소프트 아이스크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