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세븐일레븐, 퀵커머스 집중 육성⋯"배달·픽업 프로모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배달의민족·요기요 연계 최대 7천원 할인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빠른 배달, 픽업 서비스인 퀵커머스 확대를 위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퀵커머스 카테고리를 집중 육성한다고 밝히며, 이달 배달 및 픽업 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퀵커머스 카테고리를 집중 육성한다고 밝히며, 이달 배달 및 픽업 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고객 소비패턴과 유통환경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퀵커머스를 올해 집중육성 카테고리 중 하나로 선정, 확대할 계획이다.

최근 즉시성, 근거리 소비를 중요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되면서 퀵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편의점은 전국적으로 촘촘한 점포망을 기반으로 빠른 배송과 간편 픽업이 가능해 퀵커머스에 최적화된 채널로 주목받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배달, 픽업 서비스 할인행사 진행 기간 매출은 일상 기간 대비 70% 늘었는데, 음료, 도시락, 라면, 과자 카테고리와 1+1, 2+1 증정 행사 상품 구매 수요가 높게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30일까지 매주 목요일에서 일요일 배달의민족에서 배달 주문 시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에서도 오는 31일까지 매주 주말과 일부 평일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대규모 판촉 행사를 연다.

여기에 픽업 서비스 혜택도 마련했다. 배달의민족 픽업 주문 시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요기요는 1만4900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강혜린 세븐일레븐 O4O플랫폼팀장은 "이제 배달과 픽업 서비스는 편의점의 핵심 구매 형태로 자리 잡았다"며 "이달 배달앱 연계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세븐일레븐 퀵커머스 서비스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일레븐, 퀵커머스 집중 육성⋯"배달·픽업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