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엔씨 '리니지 클래식', PC 퍼플에서 사전 다운로드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월 10일까지 사전예약 진행…장비와 성장 지원 아이템 선물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리니지 클래식(Lineage Classic)'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이용자는 엔씨 게임 플랫폼 '퍼플'에서 리니지 클래식을 미리 설치할 수 있다. 또한 회사 측은 리니지 클래식 브랜드 웹사이트에 추가 콘텐츠를 공개했다. △주요 지역과 추억을 담은 '월드(WORLD)' △오리지널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OST' △과거 유명 캐릭터를 기념하는 '명예의 전당'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이용자는 2월 10일까지 리니지 클래식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은장검' 및 '사냥꾼 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사전예약 무기 선택 상자' △'해골투구', '골각방패', '뼈갑옷'으로 구성된 '뼈 세트' △'수호의 반지' △초반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물약과 주문서 등을 받는다.

한편 리니지 클래식은 엔씨가 1998년부터 서비스 중인 '리니지'의 2000년대 초기 버전을 구현한 PC 게임이다. 2026년 2월 7일 한국과 대만에서 사전 무료 서비스를 시작하며, 2월 11일부터 월정액 서비스(2만9700원)로 플레이 가능하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 '리니지 클래식', PC 퍼플에서 사전 다운로드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