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HK이노엔이 숙취해소 제품 '컨디션'의 제로슈거(무설탕)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사진=HK이노엔 제공]](https://image.inews24.com/v1/dcefb5ed9b5a71.jpg)
HK이노엔은 스틱형 '컨디션스틱 제로' 3종과 음료 타입의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메론소다맛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컨디션스틱 제로는 △컨디션맛 △망고맛 △샤인머스켓맛으로 구성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가이드를 준수해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미배아발효추출물에스, 효모추출물혼합분말, 자리추출물분말, 니파팜농축분말 등 HK이노엔이 독자 개발한 숙취해소 효능 소재가 함유됐다.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품목에는 메론소다맛을 추가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스틱형 신제품 출시로 HK이노엔은 컨디션 라인업을 총 7종으로 확대했다. 컨디션은 현재 식약처 인체적용시험 인증을 받은 숙취해소 제품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달 중순부터는 이노엔몰(온라인 자사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HK이노엔은 출시를 기념해 컨디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컨디션의 경쟁력과 다양한 맛을 통해 소비자가 맛있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