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PGA 스타 유해란이 BBQ 본사 방문한 까닭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윤홍근 회장에 기념선물 전달⋯새 시즌 각오도 밝혀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BBQ 그룹은 지난 6일 자사가 후원하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프로골퍼 유해란 선수가 2026 시즌 출정을 앞두고 본사를 방문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 BBQ 본사서 만난 윤홍근(왼쪽) BBQ 회장과 유해란 선수. [사진=BBQ]
지난 6일 BBQ 본사서 만난 윤홍근(왼쪽) BBQ 회장과 유해란 선수. [사진=BBQ]

유 선수는 윤홍근 BBQ 회장과 본사 임직원들을 만나 지난해의 성과에 대한 감사 인사와 새 시즌 목표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 유 선수는 LPGA 투어 '블랙 데저트 챔피언십'에서 1라운드부터 최종 라운드까지 선두를 지키는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차지하며 LPGA 통산 세 번째 우승을 달성하는 등 활약을 펼쳤다.

유 선수는 본사 방문 자리에서 윤 회장에게 그간의 후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난해 우승한 블랙데저트 대회 당시 우승 홀 깃발에 사인과 다짐을 적어 전달했다.

윤 회장은 "뛰어난 인성과 경기력으로 세계 최고 무대에서 세계 탑티어 선수로 성장한 유해란 선수의 도전을 항상 응원한다"며 "올 시즌에도 BBQ와 함께 지난해 성적을 뛰어넘는 더 큰 목표를 향해 도전해 주길 바란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유 선수는 "BBQ의 세심함 배려와 진심 어린 관심에 힘입어 올해도 승수를 추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특히, 올해는 세계 최고의 BBQ 그룹의 위상에 맞춰 메이저 대회 우승을 이루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해부터 유해란 선수, 윤이나 선수 등 LPGA 유망 프로 선수들과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전폭적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BBQ는 현재 미국 33개 주에 진출해 있으며 LPGA 후원 선수들을 통해 현지에서 유소년 골프 자선행사와 선수 대상 치킨 시식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PGA 스타 유해란이 BBQ 본사 방문한 까닭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