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는 설악밸리·설악비치·서귀포·제주중문에서 제철 과일인 딸기와 감귤을 직접 수확하고 맛볼 수 있는 '농장 체험' 테마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랜드파크는 켄싱턴리조트 4곳(설악밸리·설악비치·서귀포·제주중문)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제철 과일인 딸기와 감귤을 직접 수확하고 맛볼 수 있는 '농장 체험' 테마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이랜드파크]](https://image.inews24.com/v1/e070a7301714f0.jpg)
이번 패키지는 겨울방학 동안 리조트를 방문한 어린이 고객이 실내 중심의 활동에서 벗어나 자연 속 농장에서 제철 과일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가 포함된 점이 특징이다.
먼저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설악비치는 각 차량 15분 거리에 위치한 응골딸기Lab에서 제철 딸기를 수확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1박 △조식뷔페 2인 △조식뷔페 미취학 아동 1인 무료 △딸기 농장 체험 1인 △딸기라떼 2잔 △동물 먹이 주기 체험 혜택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선보이는 베리베리 베케이션은 △객실 1박 △조식뷔페 2인 △조식뷔페 미취학 아동 1인 무료 △딸기 농장 체험 1인 △딸기라떼 2잔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2시(일~목 투숙 고객 한정)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켄싱턴 감귤 팜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뷔페 3인(성인2, 소인1) △켄싱턴 감귤 팜투어 1인 △ 한라봉 착즙 주스 3병 등 혜택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싱귤벙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뷔페 3인(성인2, 소인1) △감귤 농장 체험 3인 △감귤 기프트 1세트(감귤 모자, 제주감귤파이) 등으로 구성됐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제철 과일을 직접 수확하고 맛보는 체험형 콘텐츠가 포함된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기획해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