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년사] 허은철 GC녹십자 대표 "하나된 GC인 마음 모아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임직원 격려하며 글로벌 소통 중요성 강조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허은철 GC녹십자 대표가 2일 신년사에서 "불안정한 사업 환경에서 하나된 GC인의 마음으로 힘을 모아 글로벌 무대뿐만 아니라 국내 시장의 회복과 수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한 해가 되자"고 포부를 밝혔다.

허은철 GC녹십자 대표. [사진=GC녹십자 제공]
허은철 GC녹십자 대표. [사진=GC녹십자 제공]

임직원들을 격려하는 메시지도 냈다. 그는 "지난해는 알리글로(Alyglo) 매출 1500억원 달성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며 "이는 미국 법인과 치열한 세일즈 현장을 이끈 글로벌 사업본부, 수준 높은 품질과 생산을 담당한 오창공장, 기술적 이슈를 해결해 준 R&D 부문의 노력의 공"이라고 전했다.

이어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은 명확한 방향 설정과 가치에 대한 믿음, 꾸준함의 결과이며, 이제는 글로벌 시장에서 조연인 아닌 주연으로 영향력을 확대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글로벌 진출의 모태이자 전진기지와 같은 국내 시장도 과거의 영광을 뛰어넘는 괄목할 성장과 도약을 이루기 위해서는 국내와 글로벌이 서로 긴밀하게 소통하고 지원하며 강력한 시너지를 만들어 내야 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국내외 모든 사업장에서 GC의 빛나는 미래를 위해 불철주야로 수고해 주시는 임직원께 늘 감사하다"며 "올해를 GC가 글로벌 무대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는 한 해로 만들자"고 강조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년사] 허은철 GC녹십자 대표 "하나된 GC인 마음 모아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