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남양유업이 연말∙연초 이어지는 한파를 대비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카페' 건강 음료 라인업을 제안한다고 2일 밝혔다.
![남양유업 홈카페 건강음료 라인업. [사진=남양유업]](https://image.inews24.com/v1/8bcd9f2e99e67b.jpg)
겨울철 체온 관리와 든든한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천마차부터 단백질을 더한 커피믹스, 스틱형 우유까지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제품군을 폭넓게 구성했다.
'콘푸레이크 천마차'와 '단호박 천마차'는 국내산 천마와 무지방 우유를 베이스로 한 건강 차 제품이다. 콘푸레이크, 볶은 현미, 단호박 등을 더해 한 잔으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80~90도의 온수 90mL에 제품 1팩을 넣으면 간편하게 완성된다. 아침 식사 대용이나 겨울철 간식으로 활용도가 높다.
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을 제안했다.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하고, 산양유 단백질과 콜라겐을 더해 겨울철 잦은 커피 섭취에도 영양을 보완하며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디카페인'도 함께 판매 중이다. 디카페인 커피 외에도 카페인 함량이 상대적으로 낮은 '말차에몽'을 따뜻하게 데워 즐기는 방법도 제안했다.
'남양 3.4 우유맛 스틱'은 추억의 자판기 우유 맛을 재현해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스틱형 포장으로 보관과 활용이 용이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겨울철 한파 속에서도 실내에서 따뜻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남양유업의 건강 음료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제안했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음료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