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년사]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AI 혁신과 실행력으로 성장 가속"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냉정한 점검·체질 전환 의지 강조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2026년은 AI 혁신과 핵심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성장을 가속화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사진=세정그룹]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사진=세정그룹]

박 회장은 "지난해는 사업 포트폴리오 대혁신의 해로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을 다진 한 해였다"며 "올해는 소비 환경 변화와 AI 발전에 본격적으로 대응하며 상품 기획부터 생산, 유통, 마케팅, 고객 서비스 등 업무 전반을 고도화해야 할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룹의 4가지 주요 전략을 제시했다. 이는 △AI 활용을 통한 일하는 방식 혁신 △수익 중심의 선택과 집중 강화 △실행력 높은 조직 운영으로 성과 창출 △자발적 도전과 자기계발로 회사와 개인의 동반 성장이다.

또 단순한 제품 경쟁을 넘어 경험과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 성향에 맞춰 상품 기획과 브랜드 운영 전반의 기준을 점검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필요하다면 과감한 사업 재설계를 통해 세정그룹만의 경쟁력을 강화해야 한다는 점도 내세웠다.

박 회장은 "앞으로의 경영 환경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속도와 방식으로 변화할 것"이라며 "과거의 성공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세정그룹 구성원 모두의 지혜와 열정, 그리고 실천이 모여 변화의 파고를 기회로 전환하며,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년사]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AI 혁신과 실행력으로 성장 가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