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붉은 말 기운 담아"…롯데百, 새해 첫 정기 세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10여개 브랜드 참여…최대 50% 할인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2026 신년 정기 세일'을 진행하며 새해 고객맞이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정기 세일에서 4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2026년 첫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2026년 첫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연중 가장 강력한 한파가 이어지는 1월을 맞아 '띠어리', '꼼데가르송', '폴스미스' 등 주요 패션 브랜드에서 패딩 코트 등 겨울 시즌오프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폴로', '빈폴', '라코스테', '헤지스', '타미힐피거' 등 5대 트래디셔널 브랜드를 비롯해 럭셔리 상품군에서도 겨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겨울 패션 수요를 정조준한다.

세일 기간 중 2일부터 11일까지는 럭셔리 상품군을 포함해 패션·스포츠·잡화·주방식기·홈패션·홈데코 등 전 상품군에서 단일 브랜드 기준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된다. 2일 단 하루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4일까지 사용 가능한 패션·스포츠 상품군 3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2만명에게 발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응모 가능한 '신년 맞이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추첨을 거쳐 1등 당첨자 2026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이 제공된다.

롯데백화점이 2026년 첫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 설화수 매장에서 붉은 말의 해 프로모션 단독 기프트를 들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연초 선물 수요를 겨냥한 뷰티 행사도 눈길을 끈다. 롯데백화점은 '설화수'와 협업한 '붉은 말의 해' 프로모션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전 점포에서 '뉴 이어 뷰티 페스타'(NEW YEAR Beauty Festa)를 열고 롯데카드 및 현대카드로 뷰티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7~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강력한 한파에 대비한 체험형 콘텐츠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는 오는 6일까지 '유니클로' 히트텍 팝업스토어를 열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히트텍 니트 글로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실점 2층 키네틱 그라운드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주토피아 2' 팝업스토어를 8일까지 운영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변화와 도약의 해인 병오년을 맞아 위축된 소비 분위기 속에서도 고객들이 새해의 희망과 에너지를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년의 포문을 여는 첫 행사인 만큼 선물 수요를 중심으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붉은 말 기운 담아"…롯데百, 새해 첫 정기 세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