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잼팟, 제4회 홀덤 마스터스 개최…WPL 온라인 예선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총상금 7억원 규모…2주마다 일요일 오프라인 본선 진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잼팟(대표 고세욱)은 온라인 홀덤 게임 'WPL(Winjoy Poker League)'이 후원하는 제4회 '홀덤 마스터스' 대회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회 총상금은 7억원 규모며, 2주마다 주말 오프라인 본선 토너먼트가 열리는 구조로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는 2026년 2월 6일까지 매일 WPL 게임 내에서 진행되며,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각 새틀라이트를 통해 오프라인 본선 초대권을 제한 없이 획득할 수 있으며, 바이인 없이 참여 가능한 '프리롤 토너먼트'도 운영된다. 또한 오프라인 새틀라이트도 병행돼 참가자들은 매일 본선 진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사진=잼팟]
[사진=잼팟]

오프라인 본선 대회의 경우 지난 제3회 대회 종료 후 진행한 참가자 설문 결과를 반영해 '야자수 서울센터'에서 진행된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이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대회 환경을 지속 개선할 계획이다.

메인 이벤트는 총 5회의 DAY1을 거쳐 2월 8일 최종 본선인 DAY2가 열린다. 특히 WPL 팀프로로 활동 중인 글로벌 포커 인덱스(GPI) 기준 국내 포커 순위 1위의 임요환 선수도 이번 대회 초대권 획득을 위해 WPL 온라인 새틀라이트에 참가할 예정이다. 임 선수는 지난 제3회 홀덤 마스터스 최종 본선 현장에도 깜짝 등장해 제4회 홀덤 마스터스 대회를 소개하며 "WSOP(World Series of Poker) 다음으로 가장 우승하고 싶은 대회"라는 소회를 밝힌 바 있다.

잼팟 측은 "'쉬지 않고 계속 진행되는 대회' 콘셉트로 진행되고 있는 홀덤 마스터스는 WPL을 대표하는 정기 오프라인 대회로 자리잡고 있으며, 이번 대회의 경우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WPL의 후원 아래 공정하고 투명한 대회 운영을 기반으로, 참가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대회 운영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잼팟, 제4회 홀덤 마스터스 개최…WPL 온라인 예선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