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덴마크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테클라(TEKLA)'를 국내에 공식 유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무신사 트레이딩은 기존 패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확장한다.
![덴마크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테클라(TEKLA)' 이미지. [사진=무신사]](https://image.inews24.com/v1/489fb9688f23ce.jpg)
테클라는 2017년 덴마크 코펜하겐을 기반으로 설립된 글로벌 브랜드다. 예술과 건축에서 영감받아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의 침구, 홈웨어, 수건, 홈 패브릭 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명 연예인이 즐겨찾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알려지며 국내에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특히 사회·환경적 영향의 감소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아 비콥(B-Corp) 인증을 획득했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테클라를 국내에 유통하며 플래그십 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로 고객 접점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테클라와의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앞서 잔스포츠, 디키즈 등 대중적인 인지도의 패션·잡화 브랜드부터 △032c △노아 △마린 세르 △슬리피존스 등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을 보유한 해외 패션 브랜드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소개해 온 유통 파트너사로서 경쟁력을 구축했다. 이러한 글로벌 유통 브랜드 노하우를 바탕으로 패션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