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틸팅포인트, '클린 매니저' 등 2개 非게임 3000만 달러 규모 UA 펀딩 집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프랑스 퍼블리션 콰이어트 등 2곳에 자금 펀딩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틸팅포인트(대표 케빈 세갈라)는 프랑스 모바일 앱 퍼블리셔 '콰이어트(Quiet)'를 비롯한 모바일 앱 기업 두 곳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게임이 아닌 소비자 앱 성장을 위해 연간 총 3000만달러 규모의 UA(이용자 확보) 자금을 펀딩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틸팅포인트는 콰이어트의 스토리지 관리 앱 '클린 매니저'에 1200만달러(약 160억원)를 투입해 고객 확보 마케팅을 확대한다. 1800만달러(약 240억원)는 성장 중인 라이프스타일 앱에 펀딩할 예정이며, 향후 월 수백만달러 규모까지 펀딩을 확대할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다.

[사진=틸팅포인트]
[사진=틸팅포인트]

이번 파트너십은 틸팅포인트가 올해 3월 발표한 1억5000만 달러 규모의 UA 펀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파트너 앱과 게임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틸팅포인트의 세 번째 대규모 자본 투입 프로젝트다. 틸팅포인트는 파트너들의 비교적 초기 성장 단계에서부터 UA 자본을 통해 성장을 가속화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아시 부락(Asi Burak) 틸팅포인트 최고 사업 책임자는 "이번 콰이어트와의 파트너십은 그동안 게임 중심으로 운영해 온 UA 펀딩 영역을 비게임 분야까지 확장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클린 매니저의 성과와 콰이어트의 역량을 바탕으로 데이터 평가부터 계약 체결까지 과정이 매우 신속하게 진행됐다"고 말했다.

아누아르 베나티아 콰이어트 CEO 겸 설립자는 "클린 매니저는 우리가 지금까지 선보인 앱 가운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중요한 만큼 우리의 철학과 방향성을 공감하는 틸팅포인트와의 협업은 매우 의미 있는 결정이었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틸팅포인트, '클린 매니저' 등 2개 非게임 3000만 달러 규모 UA 펀딩 집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