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수력원자력, 경주시에 희망2026 성금 1억 원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어려운 이웃 위한 성금 기탁으로 연말연시에 온기 보태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연말연시를 맞아 한국수력원자력이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나섰다.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은 지난 23일 경주시청 내 사랑의 온도탑 앞에서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하며 성금 1억 원을 경주시에 기탁했다.

지난 23일 한수원이 경주시에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성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정용석 한수원 기획본부장, 주낙영 경주시장, 전우헌 경북사랑의열매 회장. [사진=한수원]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주시 내 복지 취약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수원은 2014년부터 10년째 희망나눔 캠페인에 참여해 왔으며, 2021년 이후 매년 1억 원씩 기부하며 지속적인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본사뿐 아니라 전국 각 사업소에서도 복지시설 봉사활동과 밑반찬 배달, 물품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대욱 한수원 사장 직무대행은 "추운 날씨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온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23일 한수원이 경주시에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한수원]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수력원자력, 경주시에 희망2026 성금 1억 원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