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이마트는 송년회 등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간편 연말 미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의 밀키트 매대. [사진=이마트]](https://image.inews24.com/v1/e315b567bae928.jpg)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피코크 밀키트와 키친델리의 모임용 즉석 조리 먹거리들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피코크 밀키트 3종을 1개 구매 시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피코크 부채살 큐브 찹스테이크 △피코크 청양버터 바지락 술찜 △피코크 새우듬뿍 감바스 등이다.
키친델리의 즉석조리 먹거리들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연말 홈파티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시그니처 튀김플레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6000원 할인한다.
이마트는 같은 기간 미국산/호주산 스테이크 기획전을 열고 미국산 소고기(부채/살치살/꽃갈비살)과 호주산 양고기(프렌치랙/숄더랙)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연말 모임에서 함께 즐기기 좋은 크레마 블랑드 블랑 브뤼(750ml, 프랑스) 스파클링 와인은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한다.
이마트 정우진 마케팅 담당은 "송년회 등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을 맞아 간편 먹거리 할인전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