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은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연말 컨퍼런스 ‘2025 영림원소프트랩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이 지난 12일 열린 2025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영림원소프트랩]](https://image.inews24.com/v1/750e2b47728e4b.jpg)
이번 파트너스 데이는 영림원소프트랩이 전체 파트너사를 초청해 비즈니스 협력과 성장을 독려하고자 처음 기획한 공식 파트너 컨퍼런스로, 향후 매년 정례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지난 12일 열린 행사에는 전사적자원관리(ERP) 구축, 클라우드, 운영 등 다양한 영역의 23개 파트너사 임직원과 영림원소프트랩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했다.
박윤경 영림원 부사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성과와 ERP 시장 현황, 2026년 사업 방향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회사의 연간 주요 성과를 비롯해 국내 ERP 시장 동향과 고객 수요 흐름을 중심으로 향후 사업 전략이 공유했다.
김선진 파트너 프로그램 담당은 2026년부터 적용 예정인 파트너 협력 체계를 소개했다. 파트너 성장과 실질적인 사업 기여도를 중심으로 설계된 ‘파트너 프로그램’의 운영 방안과 공동 마케팅(Co-Marketing) 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파트너 어워드 시상식에서는 2025년 한 해 동안 영림원소프트랩과의 협업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와 개인을 대상으로 시상이 이어졌다. 구축형, 클라우드, 품질 등 6개 기업 부문과 개발, 컨설팅, 프로젝트 관리, 영업, 유지관리 등 5개 개인 부문으로 나눠 파트너들의 노고와 사업 기여도를 조명했다.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은 “이번 파트너스 데이는 한 해의 성과를 점검하고 시장과 경제 흐름을 공유하는 협력의 장이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력을 높이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