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지은 기자] 삼성전자가 ‘더 퍼스트 룩(The First Look) 2026’ 개최를 앞두고 행사 주제를 담은 예고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당신의 AI 일상 동반자(Your Companion to AI Living)’다. 삼성전자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인공지능(AI)을 통합해, 고객의 일상이 이뤄지는 공간 전반에서 AI 경험을 확장하겠다는 방향을 제시했다.
![삼성전자의 '더 퍼스트룩' 예고 영상 캡처. [사진=삼성전자]](https://image.inews24.com/v1/60e6796cba6b00.jpg)
예고 영상은 빛과 선으로 신제품의 실루엣을 표현했다. 이는 제품과 서비스 전반에 일관되게 적용되는 AI 기술을 상징한다. 영상 말미에는 빛이 행사 개최지인 라스베이거스 윈 호텔로 퍼지며 주제가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CES 2026 개막 이틀 전인 내년 1월 4일 오후 7시(현지 시각), 윈 호텔 라스베이거스에서 발표 행사를 열고 공식 일정에 돌입한다. 이후 7일까지 전시와 기술 포럼 등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발표 무대에는 DX부문과 영상디스플레이, 생활가전(DA) 사업을 이끄는 경영진이 올라 사업부문별 고객 경험 혁신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삼성 기술 포럼은 1월 5~6일 이틀간 AI, 가전, 디자인을 주제로 총 4개 세션으로 열린다. 더 퍼스트 룩 2026 관련 내용은 삼성전자 뉴스룸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