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는 29일까지 '스파위크' 열고 국내 대표 SPA 브랜드의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오는 29일까지 '스파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지그재그]](https://image.inews24.com/v1/f50b6c7e06cc18.jpg)
지그재그는 기존 연 2회 진행하던 스파위크를 올해 3회로 확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쏘, 스파오, 에잇세컨즈, 탑텐 등 SPA 브랜드의 겨울 인기 상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내놓는다.
먼저 SS(봄·여름) 대비 상품 가격대가 높은 FW(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다양한 쿠폰을 준비했다. 지그재그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25% 할인 쿠폰팩(15%, 20%, 25%)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48시간 단위로 진행되는 브랜드 타임 특가 코너에서는 해당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데, △23일 슈펜 △25일 로엠 △27일 미쏘의 타임 특가를 진행한다.
또 이번 시즌 가장 주목받는 상품만을 한데 모은 BEST 코너를 비롯해 인기 인플루언서가 선택한 '유튜버 픽'과 '시즌오프' 코너를 운영한다. 단독 특가에서는 오직 지그재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높은 할인율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영상과 실시간 채팅으로 상품 구매 고민을 덜어줄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22일, 29일 저녁 8시에는 각각 로엠과 미쏘의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당일에는 해당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스파위크를 기념해 다양한 헤비 아우터부터 니트, 상·하의, 잡화류까지 겨울 시즌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폭넓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