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빽다방, 율무라떼·생강차·붕어빵 등 겨울 시즌 신메뉴 4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1일까지 멤버십 앱 픽업오더 전용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겨울철 선호도가 높은 곡물라떼와 전통차, 간식 메뉴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빽다방이 겨울 시즌 신메뉴 4종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더본코리아]
빽다방이 겨울 시즌 신메뉴 4종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더본코리아]

이번 겨울 시즌 신메뉴는 율무라떼, 율무아몬드라떼, 생강차, 붕어빵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율무라떼와 율무아몬드라떼는 고소하고 담백한 율무 파우더에 바삭한 현미 크런치 토핑을 더한 곡물라떼 메뉴다. 율무라떼는 우유를 베이스로 부드러운 맛을 살렸으며, 율무아몬드라떼는 우유 대신 아몬드 음료를 사용해 깔끔하고 은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겨울 시즌과 잘 어울리는 생강차는 달콤하면서도 맵싸한 생강 베이스에 레몬 슬라이스를 더해, 은은하게 퍼지는 생강향과 부드러운 단맛의 조화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도 함께 선보인다. 붕어빵은 달콤한 팥 앙금과 부드러운 슈크림 두 가지 맛으로 구성했으며, 미니 사이즈가 아닌 정통 붕어빵 크기로 출시해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이번 겨울 시즌 음료와 함께 세트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이스크림에 붕어빵을 더한 '아이스크림에 빠진 붕어빵' 세트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빽다방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멤버십 앱을 통해 픽업오더 전용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앱 내 '픽업오더-프로모션' 카테고리에서 주문 시 겨울 시즌 음료 신메뉴는 300원, 붕어빵과 세트 메뉴는 1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겨울 시즌 음료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및 빽다방 빵연구소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고객 취향에 따라 아이스와 핫 음료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단, 붕어빵은 빽다방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빽다방 관계자는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음료와 간식을 신메뉴로 선보이면서 고객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세트 구성도 함께 마련했다"며 "이번 신메뉴가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겨울 메뉴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빽다방, 율무라떼·생강차·붕어빵 등 겨울 시즌 신메뉴 4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