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PC 배스킨라빈스, 미니 '쁘띠 케이크' 전국 매장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작은 사이즈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인기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새로운 크기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쁘띠 케이크’'를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미니 '쁘띠 케이크'.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미니 '쁘띠 케이크'. [사진=SPC]

쁘띠 케이크는 대형 케이크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작은 사이즈의 제품이다. 작년 4월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첫 공개된 후 아기자기한 사이즈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1인 가구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쁘띠 케이크는 달걀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의 '에그' 시리즈 2종과 '백설공주'를 모티브로 한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핑크 래빗 에그'는 토끼 모양을 닮은 디자인에 바닐라와 아몬드 봉봉 플레이버의 조화로 달콤한 맛을, '베리 베리 에그'는 상큼한 딸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에 스트로베리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플레이버를 담아 상큼한 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백설공주의 황금 드레스'는 치즈와 베리베리스트로베리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마법에 걸린 달콤한 사과'는 붉은 사과를 형상화한 모양에 바닐라와 애플 샤베트를 더한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백설공주 콘셉트로 디자인한 전용 패키지로 특별한 선물이나 인증샷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2025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으로도 쁘띠 케이크를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최초로 글라사쥬 코팅 기술을 적용해 냉동 상태에서도 광택과 입체적 형태를 유지하는 3D 프리미엄 케이크 양산화 기술을 완성해 '주토피아' 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한 쁘띠 케이크 4종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작은 사이즈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쁘띠 케이크를 전국으로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PC 배스킨라빈스, 미니 '쁘띠 케이크' 전국 매장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