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SSG닷컴은 다음 달 출시 예정인 신규 유료 멤버십 '쓱세븐클럽' 론칭 알림 사전 신청 고객이 2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쓱세븐클럽은 '장보기 결제 금액 7% 고정 적립'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 혜택이 결합된 멤버십으로, 신세계백화점몰·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SSG 7CLUB 이미지. [사진=SSG닷컴]](https://image.inews24.com/v1/fdb5365955f766.jpg)
직관적이고 강력한 혜택에 힘입어 신규 멤버십 예고 이후 쓱닷컴 신규 방문자와 가입자는 늘어나는 추세다. 실제로 이달 9일부터 14일까지 쓱닷컴 일평균 신규 방문자 수는 지난해 동기 대비 87% 급증했고, 신규 가입 회원 수도 12% 증가했다.
SSG닷컴은 신규 멤버십 출시 알림 신청 고객에게 장보기 지원금 3000원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연장한다. 쓱닷컴 앱이나 웹에서 새 멤버십 안내 배너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업계 최대 적립과 OTT로 압축되는 직관적인 혜택에 플랫폼 신뢰도가 더해지면서 고객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새 멤버십은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 편의성과 맞물려 차별화된 체감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