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DL이앤씨는 내년 1월 중 ‘e편한세상 동탄역 어반원’ 분양에 나선다.
15일 DL이앤씨에 따르면 경기 화성시 오산동 동탄2신도시 C14블록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동탄역 어반원은 지하 4층 지상 46층 3개동, 아파트 총 610가구와 지하 3층 지상 26층 1개동, 주거형 오피스텔 240실 규모다. 입주는 오는 2028년 7월로 예정돼 있다.
아파트(분양전환 공공임대주택) 일반공급은 지난 8월 75.28대 1의 높은 경쟁률로 마감됐다. 내달에는 240실의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전용면적별로는 34㎡OA 72실, 59㎡OA 120실, 59㎡OB 48실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동탄역 어반원’투시도 [사진=DL이앤씨]](https://image.inews24.com/v1/f2a15416175562.jpg)
e편한세상 동탄역 어반원은 GTX·SRT 동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서울 출퇴근은 물론이고 수도권 내 다양한 지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GTX를 이용하면 동탄역에서 수서역까지 약 21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 버스정류장에서 강남과 판교, 서울역, 인천·김포공항 등으로 이동이 쉽다. 경부고속도로와 동탄대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등 도로 여건도 우수하다.
동탄역 상권부터 롯데백화점(동탄점),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동탄점), 동탄역 그란비아스타 등 다채로운 동탄역 생활 인프라를 모두 걸어서 누릴 수 있다. 각 대형 편의시설의 문화센터와 연계된 교육∙스포츠∙레저 프로그램을 가깝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선정 방식도 100% 추첨제로 선정한다. 재당첨제한이 없으며 아파트 청약 시 무주택 자격 유지가 가능하다. 자금조달계획서와 토지거래허가, 실거주 의무 등 아파트에 적용되는 각종 규제로부터도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규제지역 내 오피스텔은 소유권 이전 등기 시점까지 전매가 제한되나, e편한세상 동탄역 어반원의 경우 비규제지역으로 전매가 가능하다.
DL이앤씨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동탄역 어반원은 편리한 교통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에 공급돼 수요자 관심이 매우 높다"며 "다양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상품성까지 두루 갖춰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