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골든블랑, 붉은 말의 해 기념 '오로라 레드 에디션'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3000병 한정 판매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인터리커의 샴페인 브랜드 골든블랑이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골든블랑 오로라 레드 에디션'을 국내 3000병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골든블랑 오로라 레드 에디션. [사진=인터리커]
골든블랑 오로라 레드 에디션. [사진=인터리커]

이번 에디션은 새해의 열정을 상징하는 붉은 말 디자인의 단독 케이스에 불빛이 나오는 루미너스 라벨을 장착한 프렌치 스파클링 와인 골든블랑 오로라가 담긴 특별 구성이다. 이마트 온라인 채널 '와인그랩' 및 GS25 편의점의 온라인 채널 '와인 25'플러스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붉은 말은 불의 기운을 지닌 상징으로 타오르는 열정과 용기, 도전 정신을 의미한다. 골든블랑은 이러한 강렬한 에너지가 스파클링 와인의 끊임없이 피어오르는 버블을 연상시킨다고 설명했다.

골든블랑 오로라는 골드 메탈 페인팅 바틀과 자체 발광하는 루미너스 라벨을 갖춘 제품으로, 어두운 공간에서도 화려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것이 특징이다. 병 밑부분에 배터리가 내장된 온-오프 스위치가 있어 전기적으로 전면 라벨 EL시트를 자체 발광시킬 수 있다.

여기에 샴페인의 버블을 상징하는 별 디자인에는 깜빡이는 점멸 기능을 추가했다. 100% 방수 기능이 있어 아이스 버킷에 칠링해도 기능상 전혀 문제가 없으며, 교환식 배터리를 채택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반영구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김상국 인터리커 총괄운영책임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며, 붉은 말은 열정과 도전 정신을 의미하기에 골든블랑에 이러한 에너지를 담아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새로운 해를 맞는 소비자분들께서 뜻깊은 순간을 루미너스 제품과 추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든블랑, 붉은 말의 해 기념 '오로라 레드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