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놀유니버스는 오는 31일까지 NOL, NOL 인터파크투어, 트리플 등 모든 플랫폼에서 '놀라운 2025 연말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열고 2025년 인기 국내외 여행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놀유니버스]](https://image.inews24.com/v1/49cce20e2b9fe7.jpg)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인기 국내외 여행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NOL은 올 한 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국내 호텔과 펜션들을 엄선해 전용 특가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는 국내 레저 10% 할인 쿠폰을, 오전 11시에는 국내 숙소 2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비발디파크·알펜시아리조트·오투리조트 등 전국 주요 스키장의 리프트권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해 겨울철 놀거리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외여행 혜택도 강화한다. NOL은 매일 오전 11시 해외 항공과 숙소 2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달 말일까지 투어& 15% 쿠폰을 상시 제공하는 동시에, 해외패키지 정식 오픈을 기념해 일본·베트남 패키지 5% 할인과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최대 10만 NOL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기간별로 일본·동남아·중화권 등 주요 여행지를 지정해 항공·숙소·투어·패키지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타임특가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하루 두 차례(오전 10시·오후 2시) 해외 항공권·숙소·투어&액티비티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하고, 최대 159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추가로 마련한다.
트리플에서도 매일 오전 11시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